본문
반응형

2017/0715

선비코알라 명언집 - 밤길 걷기 (스마트폰 그림그리기) 이제 그림 그리는 것을 잠시 중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 본업에 충실하기 위해서죠.. 그림그리기가 무척 그립겠지만 한달 정도 쉬어야 하겠습니다. 더운 여름에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아래 그림은 메디방 페인트를 기본으로 하고 크리타의 브러시를 별도로 추가하여 나무를 그렸습니다. 이에 관해서는 나중에 포스트하도록 하겠습니다. 크리타는 참 잠재력이 높은 프로그램 같습니다. 커스텀 브러시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017. 7. 31.
선비코알라 명언집- 벗이 먼곳에서 찾아오니 2017. 7. 26.
선비코알라 명언집- 낯선곳에서... 2017. 7. 26.
선비코알라 명언집-몽키매트와 친구들 그림을 그리다가 좋은 글귀가 떠올라 글을 그림에 첨가 하여보았는데요 그것이 마음에 들기도하고블로그 홍보도 될듯 하여 네이버 웹툰에 올려보았는데그 업로드 구조가 블로그와 달리 형식이 많이 규격화되어 다루기가 힘들더군요. 좀더 연구해보아야 하겠습니다. 2017. 7. 26.
스마트폰 그림 그리기 선비 코알라 식구들 완성 (메디방 페인트+Eraser) 요즘은 스마트 폰으로 참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블로깅을 하는 것부터 그림을 그리고 배경을 투명하게 만들고... 생산성 면에서 장족의 발전을 이룬것 같습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린바와 같이 동화에 필요한 캐릭터 작업을 하고 있는데요 거의 대부분을 스마트폰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비용을 들여 구매한 타블렛보다 스마트폰으로 그리게 됩니다. 아마도 스마트폰 인터페이스가 익숙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여하간 며칠간 틈틈이 그린 결과 동화에 나올 주요 캐릭터가 모두 완성되었습니다. 물론 앞으로 또 아이디어가 나오면 늘어날지도... 선비코알라 식구들.jpg 2017. 7. 18.
업계 최초 선비 코알라 등장 소주 포스터 만들기 소맥포스터 만들기 (메디방 페인트 스마트폰 그림그리기) 바야흐로 여름, 술의 계절이 돌아 왔습니다. 시원한 맥주와 소주의 계절입니다. 고로 포스터 하나 만들어 보았습니다.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혹시 광고들어오는 거 아니야?ㅋㅋㅋ) (그러고 보니 술광고에 코알라가 등장한 적은 없었습니다. 업계 최초 코알라 등장 포스터군요!!) 선비코알라 소주 포스터 선비코알라 소맥 포스터 2017. 7.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