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그림그리기/PowerPoint로 그림그리기

파워포인트로 그림 그리기 - 원피스의 쵸파 캐릭터 그리기

by sunbykoala 2016. 1. 26.
반응형


귀여운 외모의 소유자.

 

 원피스의 인기에 관해서는 굳이 말할 것이 없을 것 같습니다만, 그런데도 아직까지 손이 가지 않아 본격적으로 읽지 못했는데요. 그 원피스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가 바로 쵸파였습니다. 사람들이 가방이나 핸드폰에 달고 다니는 귀여운 외모의 피규어나 인형이 있길래, 뭔가 알아보니 원피스라는 만화의 쵸파라는 캐릭터라더군요. 그래서 호기심에 파워포인트로 그려보았습니다.


 파워포인트로 1시간~1시간 30분 정도 그린 것 같습니다. 과거 요괴워치의 지바냥 보다 그리기 편했습니다.색감이 하늘색이나 분홍색으로 이루어져 눈에 피로도 적게 오고, 지바냥처럼 회오리치는 꼬리도 없어서-꼬리그리다 눈이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 훨씬 쵸파가 그리기 수월했습니다. 파워포인트로 그리는 난이도로는 중급 정도에 해당할 것 같습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완성도와 과정도를 올립니다. 유튜브 동영상도 첨부합니다. 얼마전 도라에몽 그리기를 유튜브에 올렸는데, 어떤 분이 보기 어렵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양이 워낙 길어서 그대로 올리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그리는 과정 동영상을 8~16배속으로 올리는 대신, 앞으로 틈틈이 그리는 기법 몇 가지를 따로 포스트하려고 합니다. 그리는 기법이 궁금하신분은 일단 아래 링크의 카카오 프랜즈 무지그리기 편을 참고하시고, 추가적인 포스트를 기다려 주세요.   


 마지막으로 그리는 매번 업데이트 되는 동영상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분홍색 유튜브 구독 배너를 눌러주세요, 또 이웃맺기를 원하시는 네이버 유저들께서는 아래의 연두색 구독 배너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완성도



과정도



유튜브 영상



파워포인트로 그림 그리기 설명.

 

구체적인 그리기 방법에 관해서는 카카오프렌즈 무지 그리기 편을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지난 포스팅을 링크합니다. 그리는 방법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