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그림그리기/PowerPoint로 그림그리기

파워포인트로 그림 그리기 - 짱구는 못말려의 짱구 그리기

by sunbykoala 2016. 1. 8.
반응형


원작자 우스이 요시토 씨를 추모하며.

 

 어릴적 재미있게 봤던 만화 중 하나인 짱구는 못말려. 시간이 지나 지금까지 TV에서 방영이 되고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원작자 우스이 요시토씨는 2009년에 사고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짙은 눈썹에 엉뚱하면서도 붙임성 있는 짱구 캐릭터가 좋아서 자주 보곤 했는데, 이번에 파워포인트로 그려보기로 했습니다.


 파워포인트로 그리기에는 쉬운 편에 속하는 그림입니다. 파워포인트로 그리기는 간단하지만, 이런 직관적이고 귀여운 캐릭터를 만들기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지금 말씀드리는 것은 파.워.포.인.트로 그린다는 전제 하에서 쉽다는 말씀을 드리는 것입니다. 파워포인트 그리기 난이도로는 카카오프렌즈의 무지와 비슷합니다. 초심자에게도 권할 만한 그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도 완성된 그림과 과정도(過程圖) 그리고 그리는 과정을 녹화한 유튜브 영상을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일 하단에 파워포인트로 그림그리는 방법을 설명한 지난 포스트도 링크하오니 필요하신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덧붙여 드리는 말씀.

 

 마지막으로 덧붙여 말씀드릴 것이 하나 있습니다. 저번에 파워포인트로 드리프트걸즈의 초민을 그려보았는데요 이틀만에 조회수 150을 돌파하였습니다!! 여러분의 관심에 힘입어 새로운 그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완성도 및 과정도.

 

 <완성도>



<과정도>





파워포인트로 그림 그리는 방법 설명 포스트 링크

  

구체적인 그리기 방법에 관해서는 카카오프렌즈 무지 그리기 편을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지난 포스팅을 링크합니다. 그리는 방법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