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그림그리기/PowerPoint로 그림그리기

파워포인트로 그림 그리기 - 요괴워치의 지바냥 캐릭터 그리기

by sunbykoala 2016. 1. 10.
반응형


인기 캐릭터의 세대교체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포켓몬스터가 무척 인기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했는데요, 어느 순간부터인가 요괴워치라는 애니메이션이 인기를 끄는 것 같습니다. 닌텐도3DS 게임에도 나오는 것을 보면 인기가 상당한 것 같습니다. 캐릭터들도 일종의 세대교체를 하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바뀌는 흐름에 맞추어 이번에는 요괴워치의 지바냥을 한 번 그려보았습니다. 


 얼핏 생각하면 단순히 고양이를 그린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파워포인트로 그리기에는 생각보다 쉽지 않았습니다. 명암도 표현해야 하는 부분도 조금 있고, 특히 꼬리 끝부분이 쉽지 않았습니다. 파워포인트 그리기 난이도로는 3.5~4.0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기에 도전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도 그리는 과정을 8배속으로 녹화하였고 유튜브 링크를 하였고, 완성도와 과정도를 올립니다. 마지막으로 그리는 방법에 관한 링크를 해두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완성도>



<과정도>

   


<유튜브 영상>



Powerpoint Art


이제까지 제가 그려본 것 중 가장 난이도가 큰 작품들이 있는데요, 그리는 과정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과거 포스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파워포인트로 그림 그리는 방법

 


구체적인 그리기 방법에 관해서는 카카오프렌즈 무지 그리기 편을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지난 포스팅을 링크합니다. 그리는 방법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