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그림그리기/PowerPoint로 그림그리기

파워포인트로 그림그리기 - 헬로키티 캐릭터 그리기

by sunbykoala 2016. 1. 21.
반응형


성공하는 캐릭터는 다르다.

 

 헬로키티를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문구점에만 가도 팬시제품에는 어김 없이 헬로키티가 있기 때문이죠. 산리오에서 1975년 상품으로 발매하였다는 헬로키티는 세월이 지나도 어김없이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어떤 사람은 그 고유의 무표정함이 성공의 열쇠였다고 말하기도 하는데, 일응 그말도 일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캐릭터를 파워포인트로 그리는 이유에 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전의 포스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1000개의 직소퍼즐을 맞추는 느낌에서 매번 무엇인가를 배우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유명한 캐릭터의 성공요소를 그리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선비코알라'라는 로고 캐릭터를 만든 사람으로서 성공한 캐릭터에 관해 배우고 싶기 때문입니다. 


 헬로키티는 파워포인트 그리기 난이도로 평가하자면 무척 그리기 쉬운 캐릭터에 속합니다. 여느 때 그리는 다른 캐릭터들은 그리는 과정을 녹화할 때, 8배속에서 16배속으로 녹화를 하는데요, 헬로키티는 워낙 짧은 시간에 그려서 4배속으로 녹화를 하였습니다. 다른 동영상에 비해서 보시기 편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다른 때와 마찬가지로 완성도와 과정도를 올리며 유튜브 영상을 올리겠습니다. 아울러 그리는 방법에 관한 지난 포스트를 링크하고, 마지막으로 가장 어려운 난이도의 작품을 링크합니다.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완성도



과정도 



유튜브 영상



파워포인트로 그림그리기 방법 설명.


 구체적인 그리기 방법에 관해서는 카카오프렌즈 무지 그리기 편을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지난 포스팅을 링크합니다. 그리는 방법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owerpoint Art


이제까지 제가 그려본 것 중 가장 난이도가 큰 작품들이 있는데요, 그리는 과정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과거 포스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