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그림그리기/PowerPoint로 그림그리기

파워포인트로 그림 그리기 - 창작 캐릭터 만들기 원숭이 Monkey Matt

by sunbykoala 2016. 1. 29.
반응형


파워포인트로 직접 캐릭터를 만들기

 

 파워포인트로 그림을 그리는 것은 캐릭터에 관해서 느끼고, 배우는 것도 많기 때문에 재미있는 일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무척 피곤한 작업이기도 합니다. 원작자의 그림을 훼손해서는 안된다는 부담과 눈의 피로가 만만치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창작 캐릭터를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원숭이의 해를 맞이하여 원숭이 캐릭터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이름은 Monkey Matt입니다.


 우선 손그림을 그린 뒤, 스캔 또는 사진을 찍어 컴퓨터로 옮겨줍니다. 그 후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파워포인트로 트레이싱 작업과 채색작업을 하여 마무리를 합니다.


 이번에도 완성도와 과정도를 올리며, 유튜브에 업로드한 동영상을 첨부합니다.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시기 바라며, 30분정도에 완성하여, 2배속으로 녹화하였습니다. 다른 동영상들 보다 보기 편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리는 과정에 관해서 유튜브 영상을 구독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분홍색 유튜브 버튼을 누르시면 되고, Naver 이웃을 맺고 싶으신 분은 연두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공감은 선비코알라를 춤추게 합니다. ㅎㅎ



완성도



과정도



유튜브 영상



파워포인트 그림 그리기 설명


구체적인 그리기 방법에 관해서는 카카오프렌즈 무지 그리기 편을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지난 포스팅을 링크합니다. 그리는 방법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