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명언·생각정리/게임 에세이

휴대용 모니터 제우스랩으로 스마트폰 연결해 베그 1등한 사연🥇

by sunbykoala 2023. 1. 29.
반응형

이겼닭! 😄 이게 다 모두 휴대용 모니터 제우스랩(P15A) 덕분이다. 모든 공은 제우스랩(ZEUSLAP)에게 돌리겠다. ㅎㅎ

노트북에 펍지의 배틀그라운드를 설치하려니 시간이 너무 걸려서 주말에 모바일 게임을 해보려고 스마트폰에 배틀그라운드를 깔아보았다. 지금은 조금 많이 식은 듯한 배틀그라운드 게임이지만...😅 나 같은 아재의 시간은 거꾸로 가니까. ㅋㅋ 

 

큰 화면으로 게임을 즐기게 되니 확실히 조준이 쉽게 되는 장점이 있었다. 스마트폰으로 할 경우 다른 플레이어의 총격에도 당황하기가 쉬운데, 커다란 휴대용 모니터에 'HDMI C TYPE 유선'으로 연결하니 미러링으로 게임을 즐기려고 할 때보다 훨신 부드럽고 총격에도 당황하지 않을 수 있었다.  쿠팡에서는 현재 19만 원 정도 하는것으로 나온다.

반응형

갤럭시 노트9과 제우스랩(Z15A)을 연결하여 배그(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하는 모습. FEAT. 짱구 피규어들 ㅋㅋ

요즘은 키마라고 해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하는 젠더를 활용해 베틀그라운드를 하는 사람이 있다고 하는데. 나는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로 도전했다가....죽을 뻔 했다.☠☠  물론 게임에서 말이다. ㅋㅋ 결국 마우스와 키보드는 던져버리고!! ㅋㅋ 손으로 직접 게임을 진행했다. 큰 화면으로 적을 빠르게 캐치할 수 있게 돼 좋았다.

 

뭐, 치킨을 먹었다(생존해서 1등으로 게임🥇을 마쳤다)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지도 모르겠다. 나 같은 아재가 게임을 잘할리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ㅋㅋ 그래서 준비했다. 아래 증거사진이다. 📷

이 이미지를 난 처음봤다. 말로만 듣던 치킨🍗이닭!! ㅋㅋ

아..오랜만에 게임에서 앞서가는 느낌을 받게 되니 왠지 우쭐해지는 기분이 들었다. 이런 맛에 게임을 하는 것인가, 라는 생각이 머릿속을 스치운다. ㅋㅋ 그럼 또 내일은 일하러 가야지.. 에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