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명언·생각정리/순수 리뷰

내돈내산 - 짱구 피규어 사진 오브제로 쓰기 좋다 🤣

by sunbykoala 2023. 1. 28.
반응형

짱구 피규어를 질러버렸다. 쿠팡에서...나를 닮은 면도 있지만..ㅋㅋㅋ

블로그를 운영하기도 하고.. 인스타그램에서 여행지나 카페를 가서 피사체를 재미있게 꾸며줄 오브제가 필요했는데 나를 닮은 짱구가 동물 분장을 하고 있는 피규어를 동료들이 사모으고 있는 것을 발견해서 나도 지르게 됐다.

찰칵! 📸 넌 누구? 흰둥이 짱구! 여긴 어디? 울 집!

쿠팡에서 1만4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모두 4가지 종류의 동물 복장 코스프레를 한 짱구를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

종류를 살펴보면 아래 사진과 같이 흰둥이, 펭귄, 곰돌이, 양 4가지 종류의 짱구가 있는 것이 확인된다. 😍

짱구야 아이스크림 맛있냐? 나도 좀 줘라.

요즘은 스마트폰 카메라📷도 잘 나와서 접사(근접)해서 찍으면 뒷 배경이 흐려지는 효과가 나타나서 집안이 다소 지저분해도 사진을 마구 찍을 수 있다는 장점이 생기는 것이 피규어가 주는 이득!! 😄 

 

카페에 자주 가시는 분들은 커피나 빵과 같은 피사체 옆에 피규어 오브제를 두고 찍는 것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으니 고민 말고 지르시길 바란다. ㅎㅎ

 

저는 또다른 짱구 피규어 2탄에 손이 가고 있는 중이라... 고민 하고 있지만.. 다음달 월급에서 까야지 ㅠㅠ ㅋㅋ

 

예전에 내가 파워포인트로 그림을 그린 적이 있는 캐릭터이기도 한 짱구.. 😘 요즘 젊은 사람들도 짱구를 알지는 모르겠다.

짱구를 PPT로 그리는 영상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길 바란다.

파워포인트로 그림 그리기 - 짱구는 못말려의 짱구 그리기

 

파워포인트로 그림 그리기 - 짱구는 못말려의 짱구 그리기

원작자 우스이 요시토 씨를 추모하며. 어릴적 재미있게 봤던 만화 중 하나인 짱구는 못말려. 시간이 지나 지금까지 TV에서 방영이 되고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원작자 우스이 요시토씨는 2009년에

sunbykoal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