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보이코알라 제품/굿노트 노트쉘프 용지

뉴스보이 코알라에서 굿노트 노트쉘프 속지를 만들어봤어요~원고지 형식

by sunbykoala 2020. 8.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스보이 코알라입니다. 정말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

일에 치이고 삶이 힘겹다보니 글쓸 시간도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그림 그리고 파워포인트 만지작 거리는 일은 제게 무척 즐거운 일이랍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처음 만드는 것이라 부족한 점도 많겠지만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뉴스보이 코알라에서 만든 굿노트 노트쉘프 속지 첫 페이지

첫 페이지는 새로로 제목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혹시라도 내용에 쓰인 글꼴(폰트)가 어떤 것인지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리면 '안동엄마까투리체'라고 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제공한 안심글꼴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 정책홍보실 링크를 걸어드리오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뉴스보이 코알라에서 만든 굿노트 노트쉘프 용지 2번째 페이지 사용례

두 번째 페이지에는 메모지를 붙여놓은 느낌으로 작성해 보았어요~

색감은 전체적으로 모던하게 뽑아보려고 노력했습니다. 마음에 드신다면 좋겠네요 ㅎㅎ

 

사용한 프로그램은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입니다.

 

뉴스보이 코알라에서 만든 굿노트 노트쉘프 용지 2번째 페이지를 사진을 이용해 꾸며본 사용례 

사진을 넣어주면 앨범처럼 사용할 수 있을 것도 같아 사용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여기에 사용된 글꼴(폰트)도 역시 정부에서 인증한 안심글꼴 가운데 하나인 '행복고흥체B' 입니다.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뉴스보이코알라 굿노트 노트쉘프용 용지1.pdf
0.01MB
뉴스보이 코알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