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보이코알라 제품/굿노트 노트쉘프 용지

뉴스보이 코알라가 제작한 굿노트 속지 노트쉘프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

by sunbykoala 2020. 9. 19.
반응형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뉴스보이 코알라에요. 추석이 다가오고 있네요. 이번에는 좀 쉴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바쁘게 하루 하루 흘러가다보니 벌써 가을이 다가왔어요. ㅠㅠ 또 한 살을 먹게 되는 군요. 예전에는 나이드는 것이 좋았는데 ㅋㅋㅋ 이제는 겁이 나는 군요.

 

가을이 되니 더욱 더 그림을 그리고 싶어져서 직접 그림을 그려 굿노트 속지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노트쉘프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요즘은 삼성노트도 업데이트가 잘 되어서 PDF 파일을 불러올 수 있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내려받기 하셔서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뉴스보이코알라에서 만든 굿노트 노트쉘프 속지 사용례

옛날 교과서에서 자주 보던 글귀들을 뽑아 넣어보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시 가운데 하나인 정희성 님의 '저문 강에 삽을 씻고'를 넣어봤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더욱더 와닿게 되는 시(詩)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랑에 관련된 시로는 황동규 님의 '즐거운 편지'를 가장 먼저 꼽지만 녹록하지 않은 삶을 떠올릴 때에는 언제나 정희성 님의 시가 생각이 납니다.

 

세 가지의 그림을 바탕으로 마음에 드는 글귀를 적어두시면 좋을 것 같아 준비해보았습니다. 아래에 PDF 파일을 첨부하오니 내려받기 무료로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마무리하길 바랍니다.

뉴스보이코알라 노트쉘프 굿노트 속지(사슴전봇대늑대).pdf
0.52MB

 

뉴스보이코알라에서 만든 굿노트 노트쉘프 속지 그림

반응형

댓글